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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현대자동차 무상수리 고객통지문 2019 더뉴아반떼AD

by 스마트리포트 2020. 9. 30.

무상수리 고객통지문

 

2019 아반떼AD 무상수리 고객통지문이 왔습니다.

써미스터 내부 수분 유입으로 인한 온도 오인식 문제로 인한 교환이 주 이유인데요.

 

통지문이 오기전부터 에어컨을 사용하면서 문제가 있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2달전 쯤 경남 진주에 출장을 다녀왔는데 1~2시간이 지나면서부터 에어컨에서 시원한 바람이 나오지 않는 현상을 경험했습니다.

송풍으로 어느정도 틀어주다 쎈 바람이 다시 나오면 A/C버튼을 켜주면 다시 에어컨이 나오고 또 1시간 가까이 주행하면 에어컨이 안나오는 현상을 반복했었습니다.

 

이 문제와 또 다른 문제로 인해 현대자동차 북부서비스센터 예약을 해놨었는데 일정이 꼬여서 아직 수리를 받진 못했고 10월 중순 이후로 예약을 다시 잡아놨는데 무상수리 고객통지문이 왔으니 증상 설명없이 무상교체가 가능하겠네요.

 

현대자동차 블루핸즈는 언제 찾아가도 점검이 가능하지만 직영 서비스센터의 경우는 예약이 필수인데요.

 

아무리 빨라도 3주 이상의 기간은 기다리셔야 센터 입고가 가능합니다.

 

블루핸즈에서도 교체가 가능한 부분이지만 이미 사업소 예약건이 있어서 저는 북부서비스센터에서 무상 교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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