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족모임 커플 기념일 추천 고양시 레스토랑 어반이스트호텔 투앤투 숙박고객은 10% 할인까지!

by 스마트리포트 2022. 9. 10.

투앤투는 경기도 고양시 원흥역 부근에 위치한 어반이스트 호텔 내 2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입니다.
카페와 다이닝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식사와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반이스트 호텔 자체가 2021년 신축한 호텔이라 매우 깨끗하고, 넓은 룸과 히노끼탕 욕조가 있어 무난한 가격대로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곳 입니다.

호캉스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함께하고 싶으시면 투앤투 레스토랑도 함께 예약해서 가시면 좋아요.
특히 창가자리는 인기가 많아서 미리 예약안하시고 가면 평일이라도 안쪽 자리에 앉으시게 될 가능성이 높아요.

주문한 메뉴는 2인 C세트였는데요. 가격은 58,000원 입니다.

식전빵, 리코타샐러드, 버섯크림파스타, 새우토마토리조또, 와사비를 곁들인 살치살 스테이크와 데운 야채가 나오는 세트메뉴였습니다.

리코타샐러드는 드레싱도 좋고 리코타치즈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재료들이 하나같이 신선하니까 맛이 없을수가 없더라구요.

중간중간 씹히는 견과류도 좋았고 말린 과일도 같이 있어서 식감도 좋았습니다.

크림파스타도 역시나 맛있었는데요. 크림자체의 풍미가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새우토마토리조또는 로제이 조금 났는데요. 매콤한 맛이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큼지막한 새우가 4마리 정도 있었던거 같은데 역시나 재료가 정말 신선하고 좋더라구요.

채끝은 미국산이고 미디움웰던으로 요청드렸는데 딱 굽기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집에서도 미국산 척아이롤 구입해서 채끝만 따로 컷팅해서 구워먹고 하는데 거의 맛은 비슷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고기는 한우가 아닌 이상 큰 차이를 느끼긴 어려운거 같아요!

단체로 1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룸공간도 있어서 가족모임하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상견례 장소로도 조용하고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구요.

나오는길에 엘리베이터 옆으로 와인병이 있는 모습이에요. 여기서 기념사진 한 장 남기시면 될 것 같구요.

숙박하시는 경우에 객실카드 제시하시면 바로 10%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해주시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