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평창 라마다 호텔 최악의 투숙 후기 단수와 녹물 환불과정

by 스마트리포트 2021. 2. 7.

평창 라마다 호텔 단수와 녹물

인생최악의 숙박후기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바이 윈덤 단수와 녹물의 콜라보레이션 포스팅입니다.

시간대별 상황정리

오후 6시 40분 즈음
단수확인 프론트 전화하여 물이 나오지 않는다하니 곧 나온다고 함

오후 7시 50분
한시간 가량 물이 나오지 않음 프론트에 전화하니 8시부터 나올듯 싶은데 이유를 물어보니 투숙객이 많이와서 물이 단수가 됐다는 기상천외한 답변..
여기서부터 슬슬 화가나기 시작했는데..

씻어야하면 사우나 무료로 이용하라는.. 코로나 상황에 말도 안되는 제안을 함.. 처음에 잘못들었나 싶어서 다시 물었는데 맞다고 함.. 여기서부터 화가 머리 끝까지 났음... 음식도 다 포장해서 먹는데 지금 다중이용하는곳에서 씻으라고?

오후 8시
물이 나오긴 함
녹물이 콸콸콸
보통 5분 정도는 이럴 수 있지..
5분경과 녹물이 콸콸콸
10분경과 녹물이 콸콸콸
다시 프론트 전화함
시설팀 확인하겠다는 뫼비우스의띠..

오후 8시 30분
녹물이 콸콸콸
30분이 넘게 녹물이 나와서 다시 프론트 전화
시설팀 확인 반복 반복 반복
포기
전화로 숙박 환불 진행 요구
짐싸서 내려감
직접 매니저 대면
매니저 대수롭지 않은듯 딱딱한 표정으로 환불진행 보상요구했으나 숙박비용 이외에 보상은

없.
다.

결국 그 늦은밤 씻지도 못하고 40키로 이상 거리에 위치한 호텔을 찾아서 옮겼습니다.

덕분에 아주 좋은 경험을 하게 해 준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바이 윈덤 프론트 직원분들과 매니저님 평생 잊지 않겠습니다.
앞으로 출장이건 여행이건 라마다는 걸러야겠습니다. 그리고 항의할 수 있는 채널이 있으면 전부 항의해보려고 합니다.

 

 

 

1시간 단수 이후에 30분 이상 이어진 녹물이 나오는 영상입니다.

 

당일에는 제가 이용했던 객실만 그런가 생각했는데 네이버카페에서 검색해보니 다른 객실에 숙박하시는 분들 이야기로는 오후 10시 20분이 지나도 여전히 녹물이 나왔다고 합니다.

 

한 여행객께서는 녹물샤워하다 나오는 말도 안되는 경험을 하셨다고 하구요.

이런 상황에서도 제대로 된 사과가 없다니 정말 황당하기 그지 없을 뿐 입니다.

 

룸컨디션은 나쁘지 않습니다.
복층구성으로 아이들이 좋아할것같구요.

그렇지만 방문자가 많이 오면 물도 안나오고 녹물이 콸콸콸 나오는 호텔이라 추천드리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중요한 여행이라면 여긴 꼭 제외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을 것 같네요^^

혹시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바이 윈덤 직원분들은 이 물로 샤워하실 수 있나요?

덕분에 여행 기분 망치고 시간 손해보고 돈더들면서 컨디션 안좋은 호텔로 급히 옮기고 아주 아주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