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침대 옆에 놓기 좋은 보아르 미니 가습기

by 스마트리포트 2020. 10. 2.

보아르 미니 가습기

 

슬슬 건조한 날씨가 시작되고 있는데요.

습도가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바로 가습기를 꺼냈습니다.


가열식 가습기 장점과 단점

 

가습기는 가열식 가습기와 초음파식 가습기로 크게 나뉘는데요. 가열식은 끓여서 습도를 내뿜기 때문에 세균번식등에 대한 걱정이 적고 수증기가 공기중에 잘 퍼져  가습 효과가 좋지만 물을 끓이는 방식 때문에 화상에 대한 위험이 존재하고 전기세가 많이 들어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초음파 가습기 장점과 단점

 

초음파 가습기는 고주파와 진동을 이용하여 물 입자를 작게 쪼개어 찬 수증기를 발생시키는 가습기 입니다. 적당한 습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제품자체의 비용도 저렴하고 전력소모가 적어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차가운 가습으로 인해 실내온도가 떨어질 수 있는 단점이 있고 살균력이 없어 세균 번식의 가능성이 존재하기 때문에 자주 청소해주는게 중요합니다.

 

보아르 루이스 가습기는 작은 사이즈이지만 500ml의 용량으로 최대 10시간 연속 분사가 가능합니다.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비염이 더욱 심화되는 경향이 있는데요. 침대 맡에 보아르 가습기 하나로 코와 목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줄 수 있습니다.

 

보아르 가습기는 구조적으로 매우 심플하여 청소 또한 간편한데요.

컵을 닦듯이 손으로 뽀득뽀득 씻을 수 있는 볼형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분출구 부분은 면봉을 이용해 식초 등을 이용해 1주일에 한두번정도만 닦아주시면 세균 번식의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비전력이 2W로 매일 24시간 한달간 사용을해도 전기세가 200원밖에 들지 않을만큼 효율적입니다.

 

마이크로5핀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의 콘센트가 없이 보조배터리등으로 밤새 사용하더라도 방전 걱정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소음 설계로 작동소음이 20dB~40dB에 불과한데요.

이 소음 기준은 시계초침이나 도서관 정도의 소음으로 수면시 방해를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아르 가습기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간격분사모드는 2초 간격으로 가습을 해주는데요.

연속분사모드의 경우 낮은 부분에서 사용할 경우 바닥으로 습기가 형성되어 적절하게 대기 중 습도 형성이 되지 않고 바닥이 흥건하게 젖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간격분사모드는 이러한 점을 방지하면서 적절한 대기 습도를 유지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워터탱크 내부에 MAX표시까지만 물을 넣고 사용하면 되는데요.

어떤분들은 가습기에 생수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대부분의 가습기는 수돗물을 사용해야 세균번식을 억제할 수 있는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수돗물을 받아서 가습기를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침실에서 사용할 가습기를 찾으신다면 보아르 미니 가습기만큼 디자인도 뛰어나고 성능도 뛰어난 제품을 찾기 어려울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침대 옆에 놓기 좋은 미니 가습기로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