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에스터C 효능 및 부작용
환절기를 지나고 있는데요. 코로나19와 함께 계절성 독감, 알레르기 비염, 감기 등 다양한 바이러스성 질환이 활발한 시기입니다.
면역력을 키우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무엇보다 규칙적인 식습관과 운동이 중요한데요.
이러한 습관들과 함께 우리몸에 부족한 비타민을 보충하는것도 건강에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비타민C는 거의 모든 과일과 채소에 들어있는데요. 사람은 비타민C 합성효소가 없기 때문에 음식으로 섭취해야합니다.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비타민C를 적정하게 복용하지 못한다면 비타민C 제품을 통해 보충해주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솔가 에스터씨 비타민C는 1989년 최초로 미국에 제조공법으로 특허 등록된 트레온산 함유 아스코르빈산칼슘 형태로 공복으로 섭취 가능한 중성화된 비타민C 입니다.
비타민C 효능 및 효과
비타민C는 항산화 기능이 있고, 콜레스테롤 산화를 방지하며, 혈관의 유지 작용과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초기 감염 시 면역효과, 감기 예방과 감기 증상에 있어 호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결합조직과 지지조직을 형성하며 피부와 잇몸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C의 항산화 물질이 활성산소로부터 보호하여 암, 동맥경화, 류머티즘 등을 예방하며 면역체계도 강화시켜주며, 각종 만성 질환을 예방 및 치료하고 노화도 억제한다는 논문들이 발표되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코셔 인증
솔가 에스터C는 코셔 인증을 받았는데요. 청결하고 깨끗함을 인증하는 유대교 율법을 따르는 식품과 관련한 인증입니다.
최종 제품에 국한된 인증이 아닌 원재료와 가공 전반에 걸친 식품제조 전 공정을 포괄하는 제도로 더욱 신뢰감을 갖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솔가 에스터C는 500mg 제품과 1,000mg의 2가지 제품이 있는데요. 본인의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고려하여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건강을 위해 비타민 섭취도 중요하지만 긍정적인 생각과 균형잡힌 식습관, 꾸준한 운동으로 관리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