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약정보

노원구 태릉입구 닥터큐의원 4가 백신 독감예방접종 주사 저렴한 병원

by 스마트리포트 2020. 9. 26.

백신 독감예방접종 주사 저렴한 병원

 

2020년 4가 독감 백신 유통과정 문제로 인해 22일부터 무료 접종을 하려던 계획이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백신은 유통과정에서 냉장 상태를 계속해서 유지해야 하는데, 일부 업체에서 백신을 차로 옮기는 과정에 상온에 노출되고 말았는데요. 백신의 안전성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여겨 접종 계획을 일시적으로 보류했다고 합니다.

 

30년이 넘도록 독감주사를 맞아본적이 없는데요. 올해는 독감을 꼭 맞아야 하겠더라구요. 그 이유는 코로나와 증상이 비슷한 점 때문인데요. 일반적인 감기나 장염같은 질환에도 발생하는 열이나 여타 증상으로 인해 치료의 제약을 받는 경우가 흔한데요. 생각치 못할 상황을 예방하기 위해 조금은 번거롭더라도 미리 독감 백신 접종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4가 독감 백신 병원 찾기의 여정


건강관리협회 4가 독감 백신이 25,000이라 예약 후 맞으려고 했는데 전화연결 자체가 불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에서 찾아보자 싶어 검색해보니 노원역에 있는 베스트성형외과가 22,000원인데 몇년전에 독감 맞았던 친구가 자꾸 상담 권유했다고 해서 귀찮아질듯 싶어 패스!

태릉입구역에 있는 강북제일내과를 알아봤는데 오픈 기념으로 25,000원이라고 알고나서 전화했는데 실제 유선상 안내로는 35,000원이고 다음주 월요일에 백신이 들어온다고 해서 패스 했습니다.

 

 

 

 

닥터큐의원 30,000원에 독감 백신 접종


마지막으로 찾아낸 곳이 닥터큐의원이였는데요. 수요일쯤 전화해서 토요일 접종 가능여부를 물어보니 미리 예약할 필요는 없고 점심시간만 피해서 오라는 안내와 가격이 30,000원이라고 들었습니다.

혹시나 싶어 당일 아침 출발하기 전에 전화했더니 독감 백신 접종 가능하다고 안내 받았고 바로 병원으로 출발했습니다.

 

오전 10시쯤 방문했는데 아무도 없었고 병원 들어가면서 이마 전용 체온계로 온도 체크 후 접수 한 후 의사선생님과 간단한 상담 후 바로 독감 백신 접종을 받았습니다.


간혹 병원들이 백신 가격을 변동하는걸로 보이는데요. 닥터큐의원은 병원 외부와 내부에 백신 가격이 떡하니 30,000원이라고 붙어 있기 때문에 백신 가격 변동여부는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독감 백신 주사를 맞을 때 통증은 전혀 없었는데, 하루 정도 뻐근할거고 ,주사 맞은 팔로 무거운 물건은 들지 말아야 하고, 몸살기운이 며칠 있을 수 있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주사 맞은지 5시간 가까이 되었는데 아직까진 뻐근함이 있거나 이런건 전혀 없습니다.

 

닥터큐의원 주소 및 전화번호


닥터큐의원 주소는 서울시 노원구 화랑로 425 (공릉동 683-18) 태릉입구역 1번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비에 병원명으로 검색하셔도 나오구요.


문의 전화번호는 02-974-6000 입니다.

 

주차장이 별도로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병원앞에 2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거기에 주차를 해서 병원주차장은 직접 볼 수 없었습니다.

 

2020년 독감 백신 접종 맞으실 분들은 꼭 전화 해보시고 방문하세요.


댓글